회원가입 | 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공지사항
자주 묻는 질문
1:1 고객문의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2018 대박신년운세
2018 용한신년운세
2018 토정&평생사주운
2018 명품토정비결
2018 전통토정비결
2018 올해토정비결
사주팔자
전통사주
평생사주운
맞춤사주
평생궁합
사주궁합
정통궁합
명품 이름풀이
혼례 택일
이사 택일
성공/재물운
당사주
오늘의 운세
한주간 운세
이달의 운세
사주 뛰어넘기
사상궁합
일반 꿈 풀이
태몽 풀이
 운세박사 > 고객지원 > 자주 묻는 질문
    회원가입 및 회원정보 관련  |   운세 서비스 관련  |   결제 관련
회원가입안내
로그인 안내
로그인 오류 안내
ID/비밀번호 분실한 경우
회원가입 시에 입력한 아이디(메일주소)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개인 정보를 수정/ 변경 안내
회원탈퇴 안내
회원가입 시 이미 가입한 회원이라는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
서비스 이용시에 반드시 로그인을 해야하나요?
유료 서비스 이용시 결제 방법 안내
휴대폰으로 승인번호가 오지 않습니다!
휴대폰 결제시, 승인번호를 삭제해 버렸어요!
휴대폰으로 승인번호가 왔는데 결제가 된 것인가요?
결제를 했는데 결과가 보이지 않아요!
결제 내역 조회 안내
중복 결제 오류 안내
운세 결과가 보이지 않는 경우
회원가입안내
운세박사의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화면 좌측 상단에 [무료회원가입]을 클릭하면 회원가입을 진행할 수 있으며, 약관에 동의하신 후 가입 양식에 따라 필수 기재 사항은 반드시 입력하셔야 합니다. 또한, 회원가입시에 정확한 생년월일시를 입력해두시면 정확한 사주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실 때 쉽게 유추할 수 있는 문자의 조합보다는 숫자를 포함한 문자 조합을 사용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로그인 안내
운세박사 홈페이지 화면 좌측 상단의 로그인 창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무료 서비스는 회원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오류 안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실 때 대소문자를 구분하여 입력하셔야 합니다. Caps Lock 버튼에 불이 들어와 있어 대문자로 입력되고 있지 않은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고객센터]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ID/비밀번호 분실한 경우
[고객지원]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아이디를 분실한 경우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확인하여 화면상에 아이디를 표시해드립니다.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아이디, 이름, 주민등록번호를 화면하여 회원가입시 입력한 아이디(메일주소)로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해드립니다.
메일을 확인하시어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신 후 [회원정보변경] 메뉴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사용해주세요.
회원가입 시에 입력한 아이디(메일주소)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운세박사에 로그인이 가능한 경우
운세박사 로그인 -> 회원정보변경에서 사용 가능한 이메일 주소로 아이디를 변경하시면 됩니다.

운세박사에 로그인 할 수 없는 경우
운세박사에서 본인확인 절차를 거친 후에 아이디(메일주소)를 변경해드립니다.

1) 이메일 접수
메일주소 : 운세박사
필수 입력사항
- 실명(이름)
- 주민등록번호
- 스캔하거나 디지털카메라로 찍은 신분증 파일을 첨부(파일 형식은 jpg, gif만 가능)
- 연락처
- 사유 중 선택하여 기입(아이디/비밀번호 분실, 비밀번호 분실, 아이디 변경)
개인 정보를 수정/ 변경 안내
로그인 후 화면 좌측 상단의 [회원정보변경]을 클릭하시면 개인정보를 수정/변경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메일주소)를 변경하거나 비밀번호 및 개인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 안내
운세박사은 언제든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 [고객지원] > [회원탈퇴]를 클릭하시어 회원탈퇴 사유 등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회원탈퇴 신청과 동시에 고객님의 모든 개인정보는 바로 삭제됩니다. 다만 결제 오류 및 취소 상황 등을 감안하여 결제와 관련된 정보는 60일 동안 보관 후 삭제합니다.
회원가입 시 이미 가입한 회원이라는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
회원가입 전에 [회원가입여부 확인] 단계에서 '이미 등록된 주민등록번호입니다'라는 메세지를 보게 되는 경우 아래와 같은 상황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① 이미 가입하였으나 기억을 못하는 경우
② 가족이나 주변 분이 본인의 주민등록번호를 이용하여 회원가입을 한 경우
③ 타인에 의한 주민등록번호 도용 : 이 경우
서비스 이용시에 반드시 로그인을 해야하나요?
운세박사의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실 때 로그인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결제 진행시에도 로그인은 필요없답니다.
다만, 무료 서비스를 이용하시거나 회원정보 변경 등의 회원관련 메뉴를 이용하실 때에는 로그인을 하셔야합니다.
유료 서비스 이용시 결제 방법 안내
운세박사에서 지원하고 있는 결제 방법은 휴대폰결제, 일반전화결제(ARS결제, 폰빌)입니다.

① 휴대폰결제

결제시에 휴대폰 명의자의 휴대폰 번호와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한 후 휴대폰으로 전송된 승인번호를 결제창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② ARS 결제

'거는 방식' 일반전화결제는 KT, 하나로 사용자 모두가 이용할 수 있는 통합결제모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결제자가 결제에 필요한 정보(가입전화번호, 주민번호)를 입력한 뒤, 안내된 ARS번호에 직접 전화를 걸어 인증을 받아 결제가 이루어지게 됩니다.
- 사용제한 : 법인명의로 등록된 전화/2개월 이상 이용요금이 미납된 전화/ 발신,착신 전용 서비스에 가입된 전화

③ 폰빌

사용자가 입력한 전화번호로 걸려오는 전화를 받아 인증 및 결제가 이루어지는 서비스입니다. KT 가입전화만 가능합니다.
휴대폰으로 승인번호가 오지 않습니다!
결제자의 휴대폰으로 승인번호가 도착하지 않은 상태는 결제가 진행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결제창에 [승인번호 재전송]을 클릭하시거나 다시 결제를 시도하시면 됩니다.
휴대폰 결제시, 승인번호를 삭제해 버렸어요!
결제자의 휴대폰으로 승인번호를 받은 후 메세지를 삭제하여 승인번호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 역시 결제가 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결제창의 [승인번호 재전송]을 클릭하시거나 다시 결제를 시도하시면 됩니다.
휴대폰으로 승인번호가 왔는데 결제가 된 것인가요?
결제자의 휴대폰으로 승인번호가 전송된 상태는 결제가 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휴대폰으로 전송받은 승인번호를 결제창에 입력한 후 [확인]을 클릭하셔야 정상적인 결제처리가 진행됩니다.
결제를 했는데 결과가 보이지 않아요!
운세박사 고객지원(운세박사 )으로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① 이용한 컨텐츠 명
② 결제 신청한 금액
③ 결제에 이용한 휴대폰 번호(휴대폰 결제의 경우), 전화번호(ARS결제, 폰빌의 경우)
결제 내역 조회 안내
[고객지원] -> [결제 내역 조회]에서 고객님의 결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복 결제 오류 안내
운세박사 고객지원(운세박사 )으로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① 이용한 컨텐츠 명
② 결제 신청한 금액
③ 결제에 이용한 휴대폰 번호(휴대폰 결제의 경우), 전화번호(ARS결제, 폰빌의 경우)
운세 결과가 보이지 않는 경우
결제를 정상적으로 이뤄진 후에 결과 화면을 보지 못하신 경우 아래 내용을 운세박사 고객지원(운세박사 )으로 보내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① 이용한 컨텐츠 명
② 결제에 이용한 휴대폰 번호(휴대폰 결제의 경우), 전화번호(ARS결제, 폰빌의 경우)
③ 서비스를 이용하실때 입력하신 성함, 생년월일시, 양/음력, 평/윤달, 성별, e-mail 주소
상호:엔에이치 l 사업자등록증:514-23-26319 l 주소:대구광역시 남구 중앙대로 197번지 1층
통신판매업신고: 제2013-대구남구-0178호 l 대표:김남희 l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남희 l 전화:053-252-4482
E-MAIL:help@unsepaksa.co.kr
Copyright ⓒ 2006 unsepaksa.co.kr All rights reserved.